티스토리 뷰

반응형

 

★ 함께 보면 좋은 글 ★

 

현역가왕 투표하기, 투표방법

이 글에서는 현역가왕 투표하기와 투표 방법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네이버 나우 어플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후, 현역가왕 투표 페이지로 이동하여 투표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akipoon2.com

 

 

 

MBN TV프로그램 : 현역가왕
▲ 현역가왕

 

이 글에서는 현역가왕에 출연한 참가자, 마스크걸은 누구인지(마스크걸 정체), 그리고 마스크걸이 부른 사의 찬미, 현역가왕 시청률 등 현역가왕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MBN '현역가왕'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합니다.

 

 

 

현역가왕 : 참가자, 시청률

 

 

MBN TV프로그램 '현역가왕'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을 성공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서혜진 사단이 선보이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으로,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TOP7을 뽑는 취지로 론칭되었습니다.

현역 트로트 가수들이 서바이벌 형식으로 경쟁하며 TOP7을 뽑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동시에 '불타는 트롯맨'의 일본판인 '트롯걸IN재팬'에서도 TOP7이 뽑힌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뽑힌 한국과 일본 이 두 나라의 TOP7은 각 나라의 명예와 자존심을 걸고, 2024년 '트로트 한일전'에서 맞붙게 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현역가왕', '트롯걸IN재팬'과 '트로트 한일전'까지 이어지는 통합적인 세계관이 만들어지며, 글로벌 대통합의 한 걸음을 나아가게 됩니다.

크레아 스튜디오의 서혜진 대표는 "우리나라 현역 가수들이 단순히 서바이벌 쇼를 통해 스타로 머물지 않고, K-팝에 버금가는 글로벌 K-트로트 스타로 진출해 나가길 바"며 "'트로트 한일전'은 해외에 현역들의 기량과 매력을 알리는 첫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의 새로운 길이 열리며, 팬들은  2024년 '한일 트로트 가왕전' 역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열띤 경쟁, 화려한 무대, 서바이벌 트로트쇼  MBN의 '현역가왕'이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밤에 첫 방송된 '현역가왕'은 현역 16년차 '김양'부터 현역 1일차 '마스크걸'까지 총 33인의 가수들이 태극기를 펄럭이며 화려한 막을 열었으며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시청자들의 관심에 평균 시청률 6.831, 최고 시청률 7.6%를 기록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습니다.

진행을 맡은 MC 신동엽은 최종 상금 1억과 우승 신곡, 투어 콘서트 기회 등 ‘우승 특전’을 공개한 데 이어 예선 심사는 ‘자체 평가’로 진행한다는 소식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경연 후 무대 위 현역을 제외한 가수들이 '인정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최하점 3명은 방출 후보로 전락하는 서바이벌 방식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가장 먼저 무대에 올라선 출연자 마이진은 과거 태권도 선수로 활동한 경력을 살려 송판 깨기를 개인기로 선보이고 '돌팔매'를 섬세한 완급 조절이 더해진 허스키 보이스로 불러 27 버튼을 획득했습니다.

 

강혜연은 시작 전 단 한 표도 받지 못했지만, 감성 트로트 대가답게 '미스 고'를 완벽한 강약 조절을 선보이며 24 버튼을 획득했습니다.

 

걸그룹 출신 트로트 가수 장혜리는 '아카시아'로 파트너와 댄스 스포츠를 선보이며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지만, 최저점인 13 버튼을 받았습니다.

 

'중년들의 대통령' 요요미는 대규모 합창단과 댄스팀을 등장시켜 스케일이 다른 '밤차' 무대를 선보였지만, 예상보다 저조한 23 버튼을 받았습니다. 

 

한봄은 임신 9개월째임을 최초 고백하며 공연이나 행사 섭외가 안 들어올까 봐 숨기고 활동했다고 말해 모두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습니다. '울 엄마'를 선정한 한봄은 호흡이 힘든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간드러지는 창법으로 저력을 발휘하며 26 버튼을 얻었습니다.

 

조정민은 자신의 노래 '레디큐'를 선곡해 댄스 인트로를 선보이던 중 치마가 너무 길다며 신동엽을 향해 도움을 청하는 화끈한 돌발 멘트를 던졌고, 화끈한 댄스 모먼트로 현역들과 스페셜 마스터 모두를 기립하게 하며 무대를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지만, 최저점을 받아 충격을 안겼습니다.

 

조정민은 "지난 6월, 갑상선암 수술을 받았다. 다시는 노래를 못 부를 줄 알았는데 여러분들이 즐겨주시고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눈물을 훔쳤습니다.

 

박혜신은 "현역 생활을 하며 겪었던 아픔을 노래로 씻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로 계은숙의 '연정'을 열창했습니다. 현역들은 물론 마스터 이지혜마저 눈물을 흘리게 만들며, "지금까지 겪었던 힘든 삶이 노래에 고스란히 담겨있다"는 극찬과 함께 28 버튼으로 중간 점수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마스크로 궁금증을 모은 마스크걸은 "‘현역가왕’에 나오고 싶어서 자격 요건을 갖추기 위해 오늘 앨범을 냈다"며 몽환적인 음색으로 '사의 찬미'를 불러 첫 소절부터 모두를 빠져들게 했습니다.

마스크걸의 무대 내내 눈물을 흘리던 박성연은 "저는 누군지 알 것 같다"며 "이 친구가 얼마나 고생했는지 잘 알기에 돌아돌아 여기까지 왔구나 대견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울컥해 해 마스크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최연소 현역 김다현은 "경연에서 2등, 3등은 해봤는데 1등은 못해봤다"며 "한국의 국가대표가 될 수 있게 열심히 하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전했습니다.

 

김다현은 '삼백초'를 선곡, 극도의 긴장감에 초반부 음정이 다소 흔들린 모습을 보였지만 경연 고수답게 후반부 감정을 다잡으며 26 버튼을 받았습니다.

 

두리는 분홍빛 의상을 벗어 던지고 드럼을 치는 반전 핫팬츠 걸로 변신, '돌리도'를 부르며 뉴트롯 시대를 활짝 여는 뮤지션 면모를 보였음에도 21 버튼을 기록했습니다.

 

별사랑은 '현역가왕' 출연을 가장 오래 고민한 출연자로 "다시 시작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 두려움, 보장 없는 미래 때문에 무모한 도전이 아닐까 고민이 많았다"는 솔직한 고백과 함께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열창하여 25 버튼을 받았습니다.

 

주미는 '그런거라네'로 웃음 뒤 애환과 슬픔이 묻어나는 광대 연기는 물론 독백 연기까지 한 편의 모노드라마 같은 무대로 모두를 울리며 25 버튼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역 0년차' 발라드 여왕 린과 전유진의 등장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감동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스크걸 누구, 마스크걸 정체, 마스크, 사의 찬미

 

 

 

 

 

 

마스크걸은 자신을 "뒷골목의 고양이처럼 조용하고 은밀하게 이날만을 기다렸다. 현역 가수 1일차 마스크걸이다"라고 소개하며 '현역가왕'에 나오고 싶어서 앨범을 내었고, 그 앨범이 이날에 발매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올인 주신다면 시원하게 마스크를 벗겠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무대에서는 윤심덕의 '사의 찬미'를 독보적인 목소리로 열창하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었습니다.

시청자들은 이에 대해 "이런 가수는 처음이다.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 "첫 소절부터 정말 소름 돋게 잘한다", "음색이 독특하고 노래 듣는 사람을 빠져들게 한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마스크걸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무대가 '현역가왕'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MBN 현역가왕 유튜브로 보러가기(클립)

 

 

 

한아, 화자

 

 

현역가왕 첫 방송 이후, 온라인에서 마스크걸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가수 '화자'로 추정하는 의견이 많이 나오고 있고 이전에는 '한아'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가수 '화자'가 마스크걸로 나타났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현역가왕 첫 방송 촬영일은 10월 24일이였으나, 가수 화자는 10월 23일에 앨범을 발매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9년에 미스트롯에 참가한 한아는 걸그룹부에 속해 있었고, 당시 이 걸그룹에는 총 12명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 12인 : 노연수, 두리, 박하이, 박성연, 이지원, 장하온, 조서은, 전예임, 한아, 혜미, 황연경, 황인선

 

한아는 '봄날은 간다'를 불렀으며 심사위원들에게 10하트를 받아 상위 라운드로 진출했습니다.

그 후 한아는 공식 데뷔는 하지 못했습니다.

한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스트롯에서 봄날은 간다 불렀던 한아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하고, 화자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활동을 할 것이라고 인사했습니다.

최근에는 현역가왕 마스크걸의 정체가 화자(한아)일 것으로 추정되어 이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방송에서 정체가 공개되면 더 많은 이야기와 관심이 예상됩니다.

 

 

 

 

 

* 사진, 영상 - MBN 임을 출처를 밝힙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