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월 24일부터 10월 26일까지 열리는 제20회 광영 가야산 문화제 일정이 가까워졌으나 일정을 모른다면 즐길 수 없겠죠. 그래서 이 글에서는 일정과 라인업, 버스 및 차로 광영의암체육공원 가는 법을 안내합니다.
번외로, 집에만 있기 따분할 때, 분위기 전환이 필요할 때 문체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인데요. 이번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7만원 이상 예약 시 3만원 할인, 7만원 미만 예약 시 2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인당 1장만 사용 가능)
그러나 이 할인 쿠폰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므로, 미리 받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꼭 받아두셔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발급기간 8월 27일부터 11월 17일까지
제20회 광영가야산문화제 일정 및 가수 라인업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된 이번 제20회 광영 가야산 문화제.
특히 트로트 가수인 송가인과 최시라의 무대는 이번 문화제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트로트를 사랑하시는 분이시라면 이 기회를 놓쳐버린다면 당연히 후회가 클 수밖에 없겠죠. 추가로, 이번 문화제에서는 청소년 페스티벌이나 주민자치 프로그램 작품 발표회도 함께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제20회 광영 가야산 문화제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리 정보를 숙지하는 게 가장 좋으므로 일정과 가수 라인업 그리고 입장권 배부하는 곳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일정
2024년 10월 24일 (목요일) ~ 2024년 10월 26일 (토요일)
▶ 장소
광영의암지구 체육공원 (광영동사무소 뒤)
※ 아래에 광영의암지구 체육공원 가는 방법이 나와있으니 읽어보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10월 24일 목요일에 문화제를 방문하시려면 입장권이 필요한데, 입장권 소지자만 입장이 가능(광영동민 한정)합니다. 따라서, 광영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으니 위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광영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방문해 입장권을 배부받으시기 바랍니다.
▶ 아티스트 라인업
[ 24년 10월 24일 목요일 ]
축하공연 1 : 오후 4시 30분 ~ 오후 6시
축하공연 2 : 오후 7시 10분 ~ 오후 9시
<축하공연 2>
송가인
최영철
한세희
나광진
밀키웨이
김준영
<축하공연 1>
신나
우리들의 청바지
가야금 가얏고아띠
원시예은
민성아
<오후 6시 ~ 오후 6시 30분 공연>
전통모든대북
[ 24년 10월 25일 금요일 ]
오후 6시 30분 ~ 오후 8시 30분
최시라
최나리
정현
박미경
김태경
정유나
하율희
이유경
성훈
불나비
광영의암체육공원 가는 길 버스 및 주차장
이번 축제는 광영의암지구 체육공원에서 열리며, 교통은 자가용 또는 대중교통을 통해 모두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영동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주차를 하실 수 있으니 걱정도 덜 수 있습니다.
○ 주차장
※ 광영동 주민센터(광영동사무소)의 위치는 전남 광양시 새미골길 15입니다.
※ 아래의 카카오맵을 활용하시면 버스 및 차량으로 광영의암지구 체육공원까지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며, 그 외 지역에서 출발하시는 분들은 아래 광영의암지구 체육공원으로 가는 방법을 통해 자세한 교통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버스를 이용하실 경우 정확한 시간이나 궁금한 점은 코레일이나 지역 터미널에 직접 문의해 하시면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 버스
▶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를 통해 방문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번 문화제를 즐기실 수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 편하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아래에서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통합예약을 할 수 있으니 운행시간과 요금을 잘 확인해 이동하시면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아래 전국 시외버스 통합예약 바로가기는 "버스타고"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폰으로 승차권 예매하기에는 창이 제대로 넘어가지 않아 불편함이 있으니 스마트폰보다 컴퓨터로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끝으로, 제20회 광영가야산문화제 입장권 배부처와 일정 그리고 가수 라인업을 안내해 드렸으며, 대중교통 및 차량을 이용해 광영의암체육공원 가는 법도 함께 안내해 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입장권 배부받으셔서 친구, 가족과 함께 이번 문화제를 알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